top of page

​누르면 기본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제목 없음-2.png

활발함

아주 활발한 성격이다.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그녀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지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활발하다.

그녀의 활발함에 주위 사람들이 가끔 지친 기색을 보이기도 하지만, 그 활발함 덕분에 마음이 치유된다는 느낌을 받아

많은 사람들이 주위로 모이기도 한다. 그녀에게 가끔 던져지는 질문이 있다. 그렇게 활발하면 지치지 않아? 같은 질문들. 

오만함

어릴 적부터 영재나 초세계급 후보, 지금은 초세계급 타이틀을 달고

부러운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항상 높은 자리에 있어서인지 오만한 감이 없지 않다.

다만, 높은 자리에 있었기에 아래 사람들에게 잘 대해주려고 한다. 무심하게 툭툭 챙기는 탓에 다들 눈치 못 채는 것 뿐이지만.

그정도로 그녀는 무심하며 말도 막 내뱉는 경향이 있는데 한마디, 행동 하나 다 곱씹어 보면 그 행동에 다정함이 묻어있다.

상냥함

웬만하면 모두에게 상냥하고 다정하게 대하려고 한다. 물론 범죄자는 예외이다.

본업 외에도 사고 후유증으로 괴로워 하는 사람들과 지내며 다독여주는 일까지 하다보니 생긴 성격 같다.

그녀와 함께 지낸 사람들은 언제나 입을 모아 착한 사람이라고 칭찬하고는 했다.

그 칭찬에 그녀는 더욱 더 사람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의로움

정의의 편에서 싸우는 경찰이 정의로운 것은 당연한 것이겠지만, 그녀는 어릴 적부터 남달랐다.

어릴 적부터 자신보다 한참 덩치가 큰 친구들이 약한 친구들을 괴롭히면 달려가 도와주다가 대신 맞기도 했다.

이처럼 자신을 희생하려 하면서까지 정의와 평화를 지키려 애쓰는 모습을 보여주고는 한다.

그런 그녀는 모두가 생각하는 영웅과 가까운 모습이었다.

기타.png

범죄혐오

아버지인 아사히나 카이토의 아사히나 가는 가문의 모두가 정의직이었고, 초세계급 경찰을 배출 해내던 가문이었다.

어머니인 쿠도 아키라의 쿠도 가 역시 법조계 가문인지라, 집안에서는 당연스럽게

범죄자는 살아서는 안되는 것들이라고 세뇌에 가까운 교육을 받아 어릴 때부터 뉴스에 나오는 범죄자들을 매섭게 매도하며

싫어하는 것을 넘어 혐오한다. 

가족

아버지 아사히나 카이토, 어머니 아사히나 아키라 ( 쿠도 아키라 ), 장남 아사히나 마코토, 쌍둥이이자 큰동생인 아사히나 뮤리엘과

작은 동생인 아사히나 유우토 오빠와 언니는 동생들을 무척이나 좋아하며 동생들 역시 오빠와 언니들을 무척이나 잘 따른다.

커다란 집에 남매들끼리만 살며 부모님은 가끔 보러 오는 식.

육 방식이 조금 잘못 되었지만, 그래도 오빠는 자신의 적성을 찾아 초세계급까지는 아니어도 분야에서 자신의 이름을 날리는 사람이다.

바쁘기 때문에 최근에는 얼굴도 못 보고 있다.

1인칭과 말투

동성 친구들보다는 이성 친구들과 친하게 지냈기에 버릇처럼 굳어진 말투이다.

주변에서는 고치라고 하지만, 고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기에 아직 그대로이다.

지금도 나 (僕, 보쿠)를 사용하며 범죄자에게 심문이나 대화를 할 때 나 (俺, 오레) 를 사용한다.

다나까 말투 같은 자기주장이 강한 어투 덕분에 다른 사람들이 대하기 어려워 하는 것을 종종 보고는 한다.

어린 아이들에게는 좀더 유순하게 대하는 편.

목소리

외관과는 어울리지 않는 어른스럽고 부드러운 목소리.

많이 낮지도 않으며 흔히들 말하는 예쁘고 고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크지 않고 알아들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와 언제나 또박또박한 발음으로 이야기한다.

취미로 자주 노래를 부르고는 하며 취미 치고는 잘 부르는 편이다.

LIKE

 

달콤한 것들

달콤한 디저트들을 엄청 좋아한다. 체력소모와 칼로리 소모가 심해서 보충을 위해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자주 섭취하다보니 좋아하게 되었고,

먹지 않으면 입이 심심할 정도. 그녀와 마주하면 꼭 입에 사탕을 물고 있다.

사탕 외에는 복숭아 타르트나 딸기 라떼, 밀크티 등을 사랑한다.

따뜻한 것

따뜻한 것을 좋아한다. 다른 사람들이 아, 조금 쌀쌀한가? 싶으면 그녀는 꼭 담요를 둘러쓰고 다니고는 한다.

집에서는 수면 잠옷에 슬리퍼, 코타츠에 따뜻하게 하고 있는 것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따뜻한 것에 둘러 쌓여 있으면 기분이 포곤포곤 해진다나... 비슷한 이유로 체온 높은 사람을 좋아한다.

고양이

고양이도 따뜻하다! 귀엽고 따뜻해서 좋아한다. 형사 은퇴 이 후에는 수 많은 고양이들 사이에 파 묻혀서 사는 것이 꿈이라고 한다. 

산책

원래는 순찰을 목적으로 돌아다니는 것이었으나 어느 순간부터 산책으로 변질 되었다. 돌아 다니는 것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아침에 한번, 밤에 한번 산책하면서 순찰도 한다. 아침에는 사람들과 인사를 나누고, 밤에는 산책하며 별을 본다. 

HATE

물 속

언제였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 어린 시절에 바다에 빠져 익사 할 뻔 했다.

오빠인 마코토가 익사 직전 건져올렸으나, 그 이후로는 물 근처에도 가지 않으며

샤워와 식용 외의 물을 보면 그 때의 기억이 떠오른다며 괴로워한다.

비슷한 이유로 아쿠아리움을 싫어한다. 물고기들 역시 식용 외에는 싫어한다.

루리.png
bottom of page